X

대명소노시즌, 3주년 맞이 '엔드 오브 시즌' 연말 특별 프로모션 실시

이지은 기자I 2023.11.03 16:53:02

직영점·백화점서 50% 할인
오는 12월 31일까지 진행

(사진=대명소노시즌)
[이데일리 이지은 기자] 대명소노그룹의 홈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소노시즌이 브랜드 론칭 3주년을 맞아 그동안의 고객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풍성한 특전을 담은 ‘엔드 오브 시즌 연말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소노시즌의 매트리스와 프레임, 침구까지 숙면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행사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전국 소노시즌 직영점과 백화점 매장 등에서 진행된다.

먼저 매트리스 및 프레임 세트 구매 시 매트리스는 최대 30%, 프레임은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소노시즌의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국내 유일 세계적인 권위의 유럽 ‘TUV 라인란드’ 인증을 획득한 100% 독일 생산 제품으로 체형이나 무게에 따른 효과적인 체압 분산이 가능해 편안한 잠자리를 선사한다. 메모리폼 매트리스 단품 구매 시에도 20%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메모리폼 토퍼도 20% 할인한다. 탄탄한 지지력을 갖춰 매트리스 위에 깔거나 바닥에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특히 TUV 라인란드 인증과 함께 친환경 섬유 인증인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 1등급 인증을 받아 영유아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이 외에도 국내 침구류 최초 독일 더마테스트 최상위 등급을 받은 호텔형 침구와 비동물성 친환경 소재를 적용한 그래피놀 이불속통 등 침구류 구매 시 30~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대별 최대 50만원 상당의 사은품도 추가로 증정한다.

대명소노그룹의 소노시즌 관계자는 “론칭 3주년을 맞이하며 그동안 소노시즌을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하고자 역대급 혜택의 연말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내년에도 더 많은 고객들의 건강한 잠을 위해 소노시즌의 우수한 제품들을 가심비 높은 혜택으로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