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프로모션에서는 소노시즌의 매트리스와 프레임, 침구까지 숙면을 위한 다양한 제품을 최대 50%의 파격적인 할인 혜택으로 선보인다. 행사는 오는 12월 31일까지 전국 소노시즌 직영점과 백화점 매장 등에서 진행된다.
먼저 매트리스 및 프레임 세트 구매 시 매트리스는 최대 30%, 프레임은 최대 35%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소노시즌의 메모리폼 매트리스는 국내 유일 세계적인 권위의 유럽 ‘TUV 라인란드’ 인증을 획득한 100% 독일 생산 제품으로 체형이나 무게에 따른 효과적인 체압 분산이 가능해 편안한 잠자리를 선사한다. 메모리폼 매트리스 단품 구매 시에도 20% 할인 혜택을 적용한다.
메모리폼 토퍼도 20% 할인한다. 탄탄한 지지력을 갖춰 매트리스 위에 깔거나 바닥에서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특히 TUV 라인란드 인증과 함께 친환경 섬유 인증인 ‘오코텍스 스탠다드 100’ 1등급 인증을 받아 영유아가 있는 가정에서도 안심하고 쓸 수 있다.
이 외에도 국내 침구류 최초 독일 더마테스트 최상위 등급을 받은 호텔형 침구와 비동물성 친환경 소재를 적용한 그래피놀 이불속통 등 침구류 구매 시 30~5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전 구매 고객에게는 금액대별 최대 50만원 상당의 사은품도 추가로 증정한다.
대명소노그룹의 소노시즌 관계자는 “론칭 3주년을 맞이하며 그동안 소노시즌을 사랑해 주신 고객분들께 보답하고자 역대급 혜택의 연말 특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내년에도 더 많은 고객들의 건강한 잠을 위해 소노시즌의 우수한 제품들을 가심비 높은 혜택으로 선보여 나가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