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제로투세븐 궁중비책, 피부 관리의 정석으로 '단계별 케어' 추천

황효원 기자I 2020.05.12 15:22:28

씻고 바르는 간편한 두 단계로 가꾸는 피부 관리의 정석 아이템 추천

[이데일리 황효원 기자] 피부는 건조하거나 습한 날씨, 미세먼지 등 계절적 변화를 비롯해 나이, 스트레스 등 다양한 요인에 의해 영향을 받기 때문에 세심한 관리가 요구된다. 특히 모든 피부 관리의 기본인 세정과 보습 순서를 지키는 것이 중요하다. 아무리 영양이 가득한 성분의 제품이라도 이전 단계에서 피부 바탕을 깨끗하게 가꾸지 않는다면 역효과가 나기 쉽기 때문이다.

궁중비책은 정석적인 방법인 단계별 케어를 고객들의 근본적인 피부 건강 관리법으로 제안하고 있다. 먼저 피부를 깨끗하게 닦아낸 후 좋은 성분드리 피부에 스며들어 기능을 다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다.

(사진=궁중비책 모이스처 크림(좌)과 샴푸&바스(우))
세정부터 보습까지 2-스텝의 정석, 궁중비책 ‘샴푸&바스’, ‘모이스처 로션·크림’

궁중비책은 피부 근간부터 튼튼하게 가꿀 수 있는 평생 피부 관리법으로 ‘1단계 순한 세정’과 ‘2단계 깊은 보습’의 2-스텝 케어를 제안하고 있다.

약산성을 띤 저자극 샴푸 겸용 저자극 바스 제품 ‘궁중비책 샴푸&바스’로 목욕 시 피부 자극을 덜어주는 것이 좋다. 세정 후에는 ‘모이스쳐 로션’ 혹은 ‘모이스처 크림’으로 손실된 수분을 충전해주는 것을 추천한다. 두 제품 모두 궁중비책이 개발한 3중 보습 테크놀로지를 적용했다.

바른 직후 6시간 동안 상승되는 보습력으로 피부를 48시간 동안 촉촉하게 유지해주며 매화나무, 복숭아나무, 뽕나무, 버드나무, 회화나무 등 100% 국내산 다섯 가지 나무에서 추출한 귀한 자연 유래 성분과 쌀 추출물, 세라마이드 성분이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보호해준다.

제품들은 모두 민감 피부 대상의 하이포알러제닉 테스트를 통과했으며, 독일 피부 과학 연구소 더마테스트사(Dermatest)에서도 피부 저자극 테스트의 최고 등급인 ‘엑셀런트(Excellent)’를 획득한 바 있다.

궁중비책 관계자는 “피부 근간부터 튼튼할 수 있도록 매일 순하게 세정하고 보습으로 탄탄하게 관리하는 ‘2-스텝 케어’를 실천해 보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