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엠케이 ‘모이몰른’, 무민과 겨울 컬렉션 선봬

김정유 기자I 2024.10.22 15:17:01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한세엠케이(069640)는 자사가 전개하는 유아용 의류 브랜드 ‘모이몰른’이 핀란드 캐릭터 ‘무민’과 겨울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다고 22일 밝혔다.

사진=한세엠케이
모이몰른은 실용적 가치를 중시하는 북유럽 문화에서 영감을 받아 다양한 라인업을 전개하고 있다. 올해 브랜드 론칭 10년을 맞아 다양한 프로젝트를 전개한다.

핀란드의 대표 캐릭터 무민도 내년 탄생 80년을 기념해 모이몰른과의 협업으로 특별한 가치를 선사한다는 방침이다.

이번 무민 겨울 협업 컬렉션은 모이몰른의 대표 제품들로 구성됐다. ‘맨투맨 상하 세트’와 ‘덤블 플리스 점퍼’는 무민 캐릭터의 보들보들한 이미지에 영감을 받아 포근하고 부드러운 원단으로 제작했다. 외출 시 가볍게 메기 좋은 ‘벨보아 슬링백’도 선보인다. ‘실내복 상하 세트’와 ‘우주복 세트’에도 무민 캐릭터가 적용된다.

모이몰른은 이번 협업을 기념해 풍성한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다음달 3일까지 무민 겨울 협업 컬렉션 구매 시 ‘쑥쑥포인트’ 멤버십 2배 적립 혜택을 제공한다. 색칠놀이를 할 수 있는 무민 엽서도 증정한다.

한세엠케이 관계자는 “북유럽에서 태어나 전세계적으로 뜨거운 사랑을 받고 있는 캐릭터 무민과 함께 깨끗하고 포근한 무드가 매력적인 협업 컬렉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올특별한 디자인과 고급스러운 소재가 돋보이는 무민 겨울 컬렉션과 함께 더욱 특별하고 감성적인 겨울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