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아이큐어-메디타임 보탈리늄, 오는 29일 GS홈쇼핑 2차 방송 

박지혜 기자I 2017.06.27 15:28:34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메디타임 보탈리늄이 오는 29일 오전 8시 15분 GS홈쇼핑에서 2차 방송을 진행한다.

메디타임 보탈리늄에 따르면 지난 18일 첫 방송에서 7000세트 판매 기록을 세웠으며, 방송후 GS샵에 올라온 사용후기가 2700여건에 달한다.

관계자는 "더마사이언스(DermaScience) 메디타임 보탈리늄은 유효성분 전달이 용이하도록 아이큐어㈜ (최영권 대표)의 독자적 기술인 TDDS(경피유효성분전달) 기술에 보툴리늄 유래 펩타이드를 결합한 안티에이징 제품으로 세계 최초 화장품원료집(ICID)에 등재된 보톨리늄 유래성분을 사용했다"고 설명했다.

또 "보툴리늄 원료 개발사인 비피메드코스메틱㈜과의 업무제휴를 통해 한 번 더 피부과학에 가까운 코스메슈티컬 솔루션으로 그 가치를 높였다"고 덧붙였다.

이 제품은 히아루론산 50%이상의 고농축 제형으로 개발되어 피부 안전성 테스트에서도 '무자극’ 판정을 받았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사용방법은 제품과 함께 제공되는 어플리케이터를 통해 앰플 0.3ml 정도를 빨아들인 후 주름이 고민되는 부위에 도포해 주고 기다리면 자연스럽게 흡수된다. 사용자에 따라서는 보툴리늄 유래성분으로 약간의 얼얼함이나 조여지는 느낌이 들 수도 있으며, 시간이 지나면 자연스럽게 처짐을 당겨주고 주름을 채워주는 효과가 나타나게 된다.

관계자는 "정제수를 전혀 사용하지 않은 고농축 물방울 다이아 제형의 앰플은 1회 사용만으로도 이마주름, 팔자주름, 눈가주름, 안면리프팅에 도움(KC피부임상연구센터)을 주며 총 15가지 피부 임상을 완료했다"고 전했다.

이번 방송에서 추가구성으로 보탈리늄 컨센트레이트 케어 크림을 제공한다. 업체에 따르면 식약처의 인증을 받은 미백, 주름개선 제품으로, 해외 특허원료, 5가지 천연오일을 함유해 피부 진정과 보습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