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버즈피아, '비트윈' 커플 홈팩 글로벌 출시

이유미 기자I 2014.11.06 17:00:31
[이데일리 이유미 기자] 다음(035720)카카오의 자회사 버즈피아가 VCNC와 함께 비트윈 커플 홈팩을 글로벌 시장에 선보인다고 6일 밝혔다.

버즈피아와 VCNC가 함께 만든 비트윈 ‘커플홈팩’은 커플 사진, 기념일, 캘린더 등 커플들이 자주 사용하는 내용으로 꾸며진 커플 전용 홈팩이다. 출시 1주일만에 5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국내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커플 사진으로 홈스크린으로 직접 쉽게 꾸밀 수 있고 낮과 밤으로 구성된 2개 테마 가운데 커플이 원하는 테마를 골라 쓸 수 있다는 점도 비트윈 홈팩의 인기 비결로 손꼽힌다.

비트윈은 2011년 11월에 서비스를 시작한 커플대상 모바일 서비스로 현재 920만건 이상의 다운로드를 기록했고 이 가운데 440만건이 해외에서 발생하는 등 해외이용자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서정일 버즈피아 대표는 “해외 1300만 이상의 유저가 다운받아 이용하고 있는 버즈런처가 다양한 글로벌 서비스들과의 제휴를 통해 해외 이용자들로부터도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며 “글로벌 시장에서 경쟁력 있는 소셜서비스와의 다양한 제휴를 통해 버즈런처에 대한 인지도를 높여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 관련기사 ◀
☞[마감]코스닥, 기관 매물폭탄에 나흘째 후퇴
☞[마감]코스닥, 하루만에 하락..시총상위주 '우수수'
☞[마감]코스닥, 외국인 매수세에 상승 전환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