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뉴온 ‘키앤조이’, 현대홈쇼핑 추가 편성…19·22일 진행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박순엽 기자I 2025.06.18 11:09:57
[이데일리 박순엽 기자] 글로벌 라이프케어 전문기업 뉴온(123840)이 선보인 어린이 키 성장 건강기능식품 ‘키앤조이’의 현대홈쇼핑 추가 방송을 확정했다고 18일 밝혔다. 방송은 오는 19일과 22일에 진행될 예정이다.

(사진=뉴온)
지난 25일 진행된 첫 방송에선 1시간 만에 약 5억원의 매출을 기록하며 목표 매출액의 130% 수준을 달성했다. 뉴온 관계자는 “기능성과 안전성을 입증받은 원료와 소비자의 니즈를 정확히 반영한 제품력, 그리고 합리적인 가격 정책이 어우러진 결과로 풀이된다”고 말했다.

키앤조이는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어린이 키 성장에 도움을 줄 수 있음을 공식 인정받은 건강기능식품이다. 주원료인 유산균발효굴추출물(FGO)는 과학인용색인(SCI)급 논문 게재와 각종 대회 수상 등으로 키 성장 효능을 검증받았다.

추가 편성에 따른 구매 혜택은 첫 방송과 동일하게 유지된다. 구성은 △6개월 분(6박스) △3개월 분(3박스) 두 가지 옵션으로 제공되며 6박스 구매 시 약 9만원 상당의 앱 전용 할인 혜택과 함께 초음파 키 측정기가 사은품으로 증정된다. 추첨을 통해 구매 고객 3명에게 성장판 마사지기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뉴온 관계자는 “키앤조이는 성장기 아이들을 위한 제품인 만큼 품질과 안전성을 최우선 기준으로 삼고 있다”며 “이번 방송에서도 다양한 혜택과 높은 만족도를 동시에 전할 수 있도록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고 말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