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NHN엔터, 우파루의 계보를 잇는 ‘우파루사가’ 공개

게임메카 기자I 2014.05.08 17:53:54
△ 이달 중 카카오 게임하기로 출시 예정인 ‘우파루사가’ (사진제공: NHN엔터테인먼트)
NHN엔터테인먼트(181710)의 자회사인 NHN스튜디오629가 SNG ‘우파루마운틴’ 캐릭터인 ‘우파루’들의 탄생 비화를 기반으로 한 게임 ‘우파루사가 for Kakao(이하 우파루사가)’를 공개했다.

‘우파루사가’는 ‘우파루마운틴’의 캐릭터와 세계관을 계승하고 있지만 장르에 있어서는 기존과는 전혀 다른 장르를 채택하고 있다. ‘우파루마운틴’이 캐릭터 콜렉션 SNG라는 장르답게 캐릭터 수집 및 조합을 통한 주된 묘미를 선사했다면, ‘우파루사가’는 자신이 습득한 캐릭터들의 강화, 진화를 기반으로 전략적 전투를 벌일 수 있다. NHN스튜디오629 최현동 대표는 “캐릭터를 기반으로 한 영화 중 시리즈로 나와 흥행에 성공한 사례들을 보면 개성 넘치는캐릭터, 탄탄한 스토리 연계성과 함께 각 시리즈가 예측을 뛰어넘는 내용을 선사한 경우인데, 그럼 점에서 ‘우파루사가’는 삼박자를 모두 갖춘 게임으로 기대해보실 만 하다”며 “친근한 우파루 캐릭터들의 영웅 시절의 모습, 그리고 그 때 일어났던 일들의 이야기가 이용자 분들의 휴대폰 안에서 기존과는 전혀 다른 플레이로 전개될 테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우파루사가’는 이달 중 카카오 게임하기를 통해 출시할 계획이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wooparoosaga)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본 기사는 게임전문매체 게임메카(www.gamemeca.com)에서 제공하고 있습니다.



▶ 관련기사 ◀
☞NHN엔터, 1Q 웹보드 매출 60%↓..실적 악화
☞NHN엔터, 1Q 실적 저조..'웹보드 게임 규제 탓'
☞NHN엔터, 1Q 영업익 223억..전기대비 16.8%↓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