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더 보타닉 세운 명동, 도심 속 힐링 패키지 상품 출시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명상 기자I 2025.10.15 13:20:40

K-굿즈 패키지 프로모션 진행해
캐릭터 키링 증정으로 추억 선사

호텔 더 보타닉 세운 명동의 루프탑 전망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호텔 더 보타닉 세운 명동이 서울의 K-컬처 감성을 담은 ‘K-굿즈 패키지’를 선보인다.

호텔은 이번 호캉스 상품을 통해 서울의 문화와 일상을 가까이에서 체험할 수 있는 여행 콘셉트를 제안한다. 패키지 예약 고객에게는 캐릭터 키링을 랜덤으로 증정해 여행의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했다.

호텔 내부에는 남산타워를 조망할 수 있는 루프탑과 와인 라이브러리, 골프 스튜디오 등 다양한 커뮤니티 공간이 마련돼 있다. 특히 루프탑에서는 남산 전경을 감상하며 서울의 낮과 밤을 즐길 수 있어 방문객들에게 인기다.

주변 관광지 접근성도 높다. 명동 쇼핑거리, 청계천, 을지로 골목길 등이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K-뷰티와 패션, 도심 속 자연,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서울의 일상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다.

호텔 더 보타닉 세운 명동 관계자는 “전통과 현대가 공존하는 세운 일대의 중심에서 서울만의 문화적 감성과 휴식을 함께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며 “앞으로도 여행객들이 서울의 문화와 일상을 가까이에서 느낄 수 있도록 다양한 형태의 도심형 휴식 공간을 만들어 나가겠다”고 전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TheBeLT

- 울산문화관광재단, 연말 맞이 크리스마스 테마버스 운행 - 충북 주민이 만든 로컬상품, 하늘길 오르다 - 해외 스포츠 직관 투어 인기…모두투어, NBA 상품 매진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