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리브랜딩은 IPX의 글로벌 K팝 IP 비즈니스 확장의 일환이다. 홍대가 Z세대 외국인 관광객들의 주요 방문지이자 K팝 팬들의 ‘성지’로 떠오른 만큼, ‘케이팝스퀘어’는 국내외 팬덤의 교차점으로 자리잡을 전망이다.
IPX는 지난 10여 년간 하이브, SM, YG, JYP, 스타쉽 등 주요 엔터테인먼트사들과 협업해 BT21, TRUZ, 미니니, 드리미즈 등 캐릭터 IP를 선보이며 K팝 IP 시장을 주도해왔다. 이번 ‘케이팝스퀘어’는 그간 축적한 노하우를 집약한 플랫폼으로, 향후 다양한 IP를 집결시키는 허브 역할을 할 예정이다.
|
포토존, 핸드프린팅, 멤버 친필 거울 등 다채로운 콘텐츠가 마련돼 팬들이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기획됐다. 해당 팝업은 한국과 중국에서 동시 개최되며, 이후 일본, 대만 등으로도 확대될 예정이다.
IPX 관계자는 “케이팝스퀘어는 팬과 아티스트가 실시간으로 소통하고, 글로벌 팬덤이 연결될 수 있는 중심지가 될 것”이라며 “일본 시부야, 미국 LA 등지에 이어, 전 세계 K팝 팬이 직접 체험할 수 있는 IP 공간을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신세계家' 올데프 애니 사는 한국 최고 부촌은 어디[누구집]](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400015t.jpg)
![AI가 바꾼 대입 판도…이대·중대 AI학과 내신합격선 'SKY 수준'[only 이데일리]](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400271t.jpg)

![판사도 “엽기적”…40대女 성폭행한 중3이 한 짓 [그해 오늘]](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5/12/PS251214000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