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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활맥주는 대표적인 국산 수제 맥주 플랫폼으로 전국 각지 50여개 이상의 양조장과 협업해 특색 있는 지역 수제 맥주를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선보이는 ‘골드 하이볼’은 마이크로브루어리코리아와 협업해 만들었다.
특히 골드하이볼은 올해 여름 출시한 ‘레드 하이볼’이 단기간에 10만잔 판매를 돌파한 것을 기념해 새로운 하이볼 라인업으로 기획됐다. 생활맥주는 앞으로도 생활맥주는 MZ 세대의 주류 트렌드에 발맞춰 하이볼 라인업을 다양화할 예정이다.
골드 하이볼은 향긋한 베르가못 향과 아메리칸 위스키 원액이 들어가 풍부한 위스키의 풍미를 느낄 수 있다. 생활맥주의 메뉴 중 페어링이 좋은 메뉴로는 바삭 황태구이, 크리스피 텐더와 새우, 백화점 육포와 땅콩 등이 있다.
생활맥주 관계자는 “생활맥주를 방문해주시는 고객분들께 색다른 경험과 다양한 주류 라인업을 소개해 드리고자 골드 하이볼을 출시하게 됐다”며 “레드 하이볼과 또 다른 매력의 하이볼이니 가을저녁 가족 또는 친구들과 함께 즐겨보시면 좋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