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휴를 통해 GS25는 오는 5일 괌 대표 메뉴를 모티브로 한 간편식 4종을 출시한다. 제품은 괌 현지 음식과 분위기를 담아, 집에서도 현지 감성을 느낄 수 있도록 기획됐다.
메뉴 중 ‘큐브스테이크볶음밥’은 괌 차모로 야시장 바비큐 플래터를 콘셉트로 개발됐다. 돈목심 찹스테이크, 치즈김치볶음밥, 볶음누들 파스타로 구성했다. 또한 ‘레드라이스치킨김밥’은 차모로족 전통 ‘레드라이스’에 무·당근피클, 케이준 치킨을 더했다. 이외에도 ‘스팸참치마요 주먹밥’은 괌 인기 간식 ‘무스비’를 주먹밥 형태로 구현했고, ‘코코넛망고샌드위치’는 망고 과육과 코코넛으로 만든 코코팜을 넣은 디저트형 제품이다.
협업을 기념해 고객 참여 이벤트도 마련했다. 스탬프 3개를 모은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해 △1등 괌 숙박+항공권(1명) △2등 괌 항공권(5명) △3등 괌 호텔 숙박권(7명) △4등 GS Pay 3000원 할인쿠폰(4000명)을 제공한다. 오는 30일까지 GS25에서 괌 관련 상품을 구매하고 GS ALL 멤버십을 적립하면 ‘우리동네GS’ 앱에 스탬프가 생성되며, 3개를 모은 고객은 자동으로 응모된다.
아울러 해외결제에 특화된 선불카드 ‘Npay 머니카드’로 괌 컬래버 상품 결제 시 결제금액의 50%를 포인트로 페이백 받을 수 있다.
이외에도 인천국제공항 내 GS25에서는 3사가 공동 기획한 ‘뷰티 트래블 키트(1만 5000원)’도 선보인다. 클렌저·토너·앰플·크림 등 스킨케어 제품으로 구성된 키트를 구매해도 괌 경품 이벤트 응모가 가능하다.
최승우 GS리테일 금융제휴파트 매니저는 “이번 협업은 편의점, 관광청과 간편결제사가 함께하는 새로운 형태의 융합형 마케팅 모델”이라며 “고객에게는 실질적인 혜택을 제공하고, 해외 관광 수요 흡수와 간편결제 활성화라는 두 가지 효과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