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스코는 27일부터 3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2014 포스코 글로벌 EVI 포럼’을 개최하고 차별화된 고객맞춤활동과 다양한 솔루션 마케팅을 선보였다.
포스코(005490) 글로벌 EVI(Early Vendor Involvement) 포럼은 고객과의 사업파트너십을 강화하고, 글로벌 잠재고객과의 교류·협력을 강화하기 위한 고객 맞춤형 마케팅 페스티벌이다. 이번 포럼에는 국내 유수 자동차, 조선, 가전업체는 물론 폭스바겐, 닛산, 포드, 피아트 등 500여개 글로벌 고객사 관계자 1200여명이 참가해 역대 최대 규모로 진행됐다. 권오준 회장은 “세계 최고의 강재개발과 함께 포스코 솔루션마케팅을 펼쳐 고객에 맞춘 차별화한 기술과 제품을 선보이고, 이를 통해 앞으로도 고객의 성공과 발전에 기여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권오준 포스코 회장, 고객과 함께 도약하는 '솔루션 마케팅' 강조
☞ "포스코, 아르헨 리튬 추출사업에 2430억 원 투자"
☞ [특징주]포스코, 약세..순이익 부진에 배당 축소 우려
☞ [특징주]포스코, 외국인 매도 집중..'하락'
☞ 증권가 "포스코, 철강 가격 하락에도 수익 개선 이어갈 것"
☞ 포스코, 포스코특수강 등 자산매각 일정은?
☞ 포스코, 고수익제품·솔루션 마케팅 덕봤다..'실적 개선'
☞ 포스코, 3분기 매출 16.3조..영업익 8787억원
☞ 포스코·현대건설, 세종 더샵 힐스테이트 분양
☞ 포스코, 황산에 강한 탄소강 국내 최초 개발.."원가절감 효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