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120억 쏟았다”…한미반도체, 임직원에 아난티 리조트 ‘공짜’ 제공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김세연 기자I 2025.07.10 11:09:19

한미반도체·아난티, 프리미엄 멤버십 체결
내부 규정에 따라 아난티 리조트 무료 이용
스파·테니스 등 부대시설, 특별가에 이용 가능

[이데일리 김세연 기자] 한미반도체(042700)는 호텔·리조트 기업 아난티(025980)와 120억원 규모의 프리미엄 멤버십을 체결했다고 10일 밝혔다.

9일 한미반도체 본사에서 한미반도체와 아난티 간의 120억원 규모 프리미엄 멤버십 협약식이 진행됐다.(사진=한미반도체)
이번 제휴로 한미반도체 모든 임직원은 내부 규정에 따라 아난티 리조트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게 됐다. 아난티 리조트의 스파, 골프, 수영, 테니스, 레스토랑 등 부대시설도 특별가에 이용할 수 있다.

한미반도체는 이번 아난티 리조트 멤버십 외에도 임직원을 위해 다양한 복지 제도를 도입하고 있다. 최근 새로 선정한 전문 급식업체인 신세계푸드(031440)를 통해 중식과 석식을 스타벅스 커피와 함께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그 밖에 연차와 별도로 청원 유급휴가 제공, 자녀 수와 상관없이 고등학생·대학생 자녀에게 학자금 지원, 1인 1실 기숙사 무상 제공, 신한카드와 만든 복지신용카드 제공, 생일·출산 등 각종 경조사를 지원하고 있다. 또한 장기 근속자 포상, 발전공로상, 지적재산포상 등 다양한 포상제도를 운영 중이다.

한미반도체 관계자는 “일과 삶의 균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진 만큼 질 높은 휴식 문화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앞으로 임직원들이 재충전하고 업무 효율성을 높일 수 있도록 직원 복지를 지속적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아난티 관계자는 “한미반도체와 같은 우수 기업과의 제휴를 통해 더 많은 사람들이 아난티만의 프리미엄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게 돼 기쁘다”며 “앞으로도 기업 복지 향상에 기여할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개발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1980년 설립한 한미반도체는 전 세계 약 320여개의 고객사를 보유한 글로벌 반도체 장비 기업이다. 2002년 지적재산부 설립 이후 지적재산권 보호와 강화에도 주력하며 현재까지 총 120여건에 달하는 HBM 장비 특허를 출원했다. 한미반도체는 HBM3E 12단 생산용 TC 본더 시장에서 90% 이상의 점유율을 차지하며 독보적인 기술력을 입증하고 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