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IAHN(리안헤어) 시화로데오3개점, '미ː완성' 주제 헤어쇼 개최

문정원 기자I 2017.12.01 15:31:22
[이데일리 뷰티in 문정원 기자]RIAHN(리안헤어) 시화로데오 레드점, 오렌지점, 옐로우점 3개점의 디자이너 4명이 ‘미ː완성’이라는 주제로 헤어쇼를 개최해 화제다.

헤어쇼 현장.(사진=업체 제공)

지난 11월 27일 안산시 단원구에 위치한 올림픽기념관 공연장에서 시화로데오 레드, 오렌지, 옐로우점의 양명진, 이샛별, 주수현, 김해주 디자이너는 ‘미ː완성’이라는 커다란 프로젝트안에 GRODESQUE(그로테스크), GREECE(그리스), ABYSS(심해), NEW ALL AROUND TREND라는 각기 다른 컨셉의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GRODESQUE 컨셉의 주수현 디자이너는 괴기한 부자연스러운 이미지 속에서의 조화로움과 아름다움을 나타낸 헤어스타일을, GREECE 컨셉의 이샛별 디자이너는 그리스를 모티브로 평화와 순수한 아름다움을 뜻하는 화이트 컬러를 메인으로 한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ABYSS 컨셉의 김해주 디자이너는 예측 불가능한 미지의 세계를 모티브로 심해의 알 수 없는 신비로운 느낌의 헤어스타일을, NEW ALL AROUND TREND 컨셉의 양명진 디자이너는 빠르고 복잡한 현대도시에서의 일탈을 표현한 헤어스타일을 각각 연출해 많은 박수를 받았다.

시화로데오점 윤정숙 원장은 “미용인들이 막연히 꿈만 꾸었던 헤어쇼라는 무대를 젊은 디자이너들이 열정으로 만들어 냈다는 점에 큰 감동을 받았다”며 “조금은 부족한 무대였지만 이들이 생각을 현실화하는 과정을 지켜보는 것만으로 선배 미용인으로서 최고의 경험을 할 수 있는 시간이 되었다”며 직원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