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프로모션은 회원 가입시 3000원의 적립금을 지급하고 5만원 이상 구매 시 ‘루비셀 인텐시브 4U 데일리 마스크’를 증정한다. 또 루비셀앤코의 모든 상품을 구매하면 3%의 적립금을 일괄적립, 재구매시 현금과 같이 사용할 수 있다.
회사측은 “7초에 1병 팔린 ‘루비셀 인텐시브 4U 앰플’과 셀프 에스테틱 디바이스의 대표 아이템으로 꼽히는 ‘루비셀 에어브러시 시스템’을 일반 소비자들도 ‘루비셀앤코’를 통해 간편하게 구매할 수 있으며, 네이버 페이 결제도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아프로존은 우한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로 침체된 업계 시장 독려 및 분위기 쇄신의 이유도 있다. MLM 제품의 경우 일반 소비자들의 진입장벽이 높지만 이번 아프로존에서 오픈하는 루비셀앤코를 통하면 누구나 제품 구매가 가능하다.
아프로존 관계자는 “루비셀앤코 오픈을 통해 유통망을 확장, 침체된 분위기를 쇄신하고 기존 회원들과 상생하는 동반성장을 도모하고 싶다”며 “비회원 쇼핑몰을 통해 MLM 제품의 진입 장벽을 낮추고, 품질 좋은 제품을 쉽게 접할 수 있도록 노력과 연구를 이어갈 예정이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2012년 설립한 아프로존은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함유 화장품 브랜드 ‘루비셀’과 ‘아토락’, 자연주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허브레쥬메’까지 총 3개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다. 현재 국내뿐 아니라 미국, 태국, 일본 외에도 말레이시아, 홍콩, 싱가포르 등 세계 시장에서도 품질을 인정받고 기업 가치를 높여 나가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