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리틀싸이''트롯신동' 황민우·민호 형제 오산시 홍보대사로

황영민 기자I 2023.07.25 17:42:53

''리틀싸이''로 유명세 황민우군 오산 운천중 졸업
미스터트롯2 신동 황민호군 오산 성호초 재학중
3년간 오산시 각종 행사와 축제 참여하며 홍보

[오산=이데일리 황영민 기자]‘리틀싸이’ 황민우, ‘미스터트롯 신동’ 황민호 형제가 오산시 홍보대사로 위촉됐다.

25일 오산시청에서 열린 홍보대사 위촉식에서 이권재 오산시장과 황민우, 황민호 형제가 기념사진을 찍고 있다.(사진=오산시)
25일 이권재 오산시장은 오산시청에서 황민우·민호 형제에 대한 홍보대사 위촉장을 전달했다. 두 형제는 2026년 7월까지 3년간 오산시의 대표 행사인 시민의 날 문화행사 등 각종 축제나 행사에 참여하며 오산을 알리는 활동을 한다.

황민우 군은 리틀싸이로 이미 잘 알려져 있으며, 운천중학교를 졸업하고 현재 서울공연예술고등학교에 재학하고 있다.

동생 황민호 군은 현재 성호초등학교에 다니고 있다. 지난 미스터트롯 시즌2에서 남다른 감성과 무대 퍼포먼스를 보여줘 대중의 인기를 한 몸에 받았으며, 이후 방송활동도 활발히 이어가고 있다.

특히, 황민호 군은 지난 TV조선 노래하는 대한민국 오산시 편에 나와 자신의 신곡 ‘울아버지’를 불러 오산시민뿐만 아니라 시청자들에게 심금을 울리는 감동을 선사했다.

이권재 오산시장은 “이번에 대중들에게 인기와 사랑을 받는 황민우, 황민호 형제를 오산시 홍보대사로 위촉하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하며, 앞으로 많은 무대공연을 통해 시민들에게 위로와 감동, 즐거움을 선사하고 오산시를 홍보하는데 적극적인 활동을 부탁한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