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번 제품은 GS25가 MZ세대 소비자들을 공략하기 위해 가동 중인 ‘갓생기획’의 일환으로 개발했다. 국내 1위 샘표간장의 맛과 브랜드 파워를 활용해 MZ세대들의 눈길과 입맛을 끌 간장버터계란 김밥 시리즈를 GS25 단독으로 판매한다.
한국인의 소울푸드이자 맛과 영양이 한끼로도 충분한 ‘간장계란밥’을 한입에 쏙 들어오는 크기의 김밥과 삼각김밥 형태로 간편하게 먹을 수 있도록 했다. 샘표의 77년 노하우가 담긴 샘표간장의 깊은 감칠맛과 버터의 고소한 풍미, 달걀의 부드러움을 조화롭게 담았다.
샘표 관계자는 “샘표간장으로 만든 간장계란밥은 남녀노소, 시대를 넘어 모두가 기억하고 그리워하는 소울푸드”라며 “고물가 시대 가성비, 고품질을 찾는 고객들에게 1등 간장 샘표의 김밥 시리즈가 많이 사랑받기를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