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오 코스메틱 기업 드림코스, '드림셀' 런칭쇼 성황

정시내 기자I 2017.05.30 14:38:56
[이데일리 e뉴스 정시내 기자] 바이오 코스메틱 기업 드림코스의 새로운 기초라인인 ‘드림셀’ 런칭쇼가 성황리에 개최됐다.

드림코스 김혜정 대표는 인체줄기세포배양액 화장품 ‘드림셀’ 런칭쇼를 5월 16일부터 21일까지 5박 6일 동안 홍콩 스타크루즈호에서 개최했다고 밝혔다. 런칭쇼에는 대만, 홍콩, 필리핀 등지에서 약 4000명의 VIP 승객들이 참석했다.

특히 ‘드림셀 얼티미트 유스엑티베이팅(DREAMCELL Ultimate Youth Activating)’ 시리즈는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이 함유된 고품격 안티에이징 화장품으로 참석자들의 이목을 집중시켰으며, 화장품의 원료부터 일반 화장품과는 다르다는 평가를 받았다.

‘드림셀 얼티미트 유스엑티베이팅’ 시리즈의 원료로는 ‘인체줄기세포 배양액’과 함께 대통령 훈장을 받고 많은 SCI급 논문에서 기능을 인정받은 항산화원료인 ‘Pinus radiata bark’와 소백산 해발 450고도 이상의 청정지역 에서 재배하는 ‘6년근 풍기홍삼’이 사용됐다.

또한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드림셀 유스 그래프트 힐링 마스크(DREAMCELL Youth Graft Healing Mask)는 미백기능성 마스크팩으로 주목을 받았으며 피부 밀착력을 높이고 영양공급을 원활이 돕는 신개념의 기술을 마스크팩에 적용해 피지와 노폐물을 시트로 흡수, 일시적으로 피부 온도를 낮추어주는 쿨링효과가 뛰어나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마스크 팩의 원료로는 청정지역에서 추출한 “Pinus radiata bark”와 혹한의 날씨에 꽃을 피워내는 강인한 생명력의 ’부산 동백꽃 추출물‘이 사용되었으며, 피부에 영양과 활력을 부여해주어 촉촉하고 부드러운 피부를 유지하도록 돕는 역할을 한다.

드림코스 김혜정 대표는 “드림셀은 지친피부에 영양과 수분을 공급해주어 잃어버린 피부나이를 되돌려주는 프리미엄 화장품이며 대학병원 피부과 저자극 테스트를 통과한 바이오 화장품이다”라며 “런칭쇼를 통해 많은 사람들에게 드림셀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무척 기쁘게 생각하며 더한층 도약하는 드림코스를 지켜봐 달라”고 말했다.

한편 드림코스는 드림셀 런칭쇼를 개최한 ’스타크루즈호‘와 함께 모회사인 ’겐팅크루즈‘에 “드림셀 라인”, “비너셀 라인”의 마케팅을 함께하기로 협의했으며 “드림코스 매장”도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를 통해 앞으로 드림코스의 화장품은 7만 6천톤 규모의 스타크루즈호 6대, 20만톤 규모의 드림크르주호에 보급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