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보어스(Vores), 서울숲에 국내 첫 플래그십 쇼룸 오픈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윤정 기자I 2025.06.17 11:10:38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뷰티&향기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보어스(Vores)는 첫 번째 브랜드 쇼룸을 서울숲에 오픈했다고 17일 밝혓다.

(사진=보어스)
보어스는 제우인터내셔날에서 전개하는 브랜드로, 향을 감각적 콘텐츠로 풀어내는 국내 대표 향기 기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향은 기억이 되고, 기억은 다시 향이 된다’는 철학 아래 향수, 룸 프래그런스, 에디션 키드 등 다양한 제품군을 통해 향이 주는 정서적 경험을 제안한다.

이번 쇼룸은 그 철학을 공간으로 확장한 첫 시도이자, 국내에서 향기 경험을 전면에 내세운 사례로, 소비자와 브랜드가 직접 감각적으로 소통할 수 있길 바라는 마음으로 기획됐다. 서울숲이라는 감성적이고 자연친화적인 장소에 위치했으며, 단순한 판매 공간이 아닌 ‘향의 공간적 경험’을 설계한 복합적 브랜드 스팟이다. 고객들은 이곳에서 브랜드의 전 제품을 자유롭게 시향하고, 느끼고, 고유의 취향에 맞춰 선택하는 경험을 할 수 있다.

보어스 관계자는 “보어스 쇼룸은 제품이 아닌 감각을 중심에 둔 공간”이라며 “앞으로 이 공간을 통해 소비자와 직접 만나, 향을 통해 연결되는 경험을 더 폭넓게 제안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쇼룸 현장에서는 보어스의 대표 향수 라인과 홈 프래그런스 외에도 공간에 특화된 스페셜 에디션 제품군까지 함께 공개되며, 브랜드의 미감과 스토리를 오롯이 느낄 수 있는 전시 구성도 마련되어 있다. 쇼룸 운영은 화~목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7시, 금~일요일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8시까지이며, 매주 월요일은 정기 휴무이다.

이번 오픈을 기념해 쇼룸에서는 오는 6월 30일까지 전 제품 20% 할인 이벤트는 물론,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추가 시 3㎖ 향수 샘플, 한정판 손거울(GWP, 서울숲 쇼룸 한정 쇼핑백 제공 등 다양한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된다.

브랜드와 제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보어스 공식 홈페이지 및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