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핑, 프리미엄 기모본딩 소재 적용한 슈마보 및 레깅스 출시

이윤정 기자I 2022.11.14 14:33:05

가볍고 보온성이 탁월한 라이렉스 기모본딩 원단 사용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스포츠, 아웃도어 브랜드 콜핑은 프리미엄 기모본딩 소재를 적용한 가성비 바지 및 레깅스를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사진=콜핑)
콜핑 관계자는 “해당 제품은 매직 E-BAND 처리를 통해 배가 나오거나 마른 체형, 골반이 큰 유형 등 다양한 체형 누구나 편안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도록 테스트를 거쳐 탄생한 가성비 바지”라고 설명했다.

콜핑은 1983년 창립 이후 스포츠, 아웃도어 의류와 캠핑텐트, 용품 등 무려 3000여 가지의 다양한 제품군을 생산, 유통하는 대한민국 정통 스포츠 브랜드로 특히, 바지 분야에 탁월한 기능과 소재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으며 기능성 등산복, 편안함을 추구하는 일상복, MZ세대들을 위한 카고 바지, 피트니스를 위한 트레이닝복과 레깅스까지 다양한 스포츠 분야 전반을 아우르는 상품을 출시하고 있다.

콜핑 관계자는 “올해 출시된 슈마보는 고객들의 다양한 의견을 반영하여 작년에 이어 제품력을 더욱 강화하고 ‘국민안정프로젝트’ 차원에서 남녀 노소 누구나 부담 없이 착용이 가능하도록 제작했다”며 “더욱 안정된 착용감과 가볍고 보온성이 우수한 레깅스까지 전년도 우수한 판매량에 힘입어 올해 완판에 가까운 판매율을 보일 것으로 기대한다”라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