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콤커피, 플레이 그라운드 브루어리와 '비어 페스티벌' 개최

이윤정 기자I 2022.04.21 16:19:30
[이데일리 이윤정 기자] 달콤커피는 달콤 청계광장점 테라스에서 오늘(21일)부터 7월 31일까지 플레이 그라운드 브루어리와 콜라보를 통해 ‘비어 페스티벌’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플레이 그라운드 브루어리는 국내 수제맥주 제조 업체로 수요미식회 수제맥주편에 소개된 바 있다.

(사진=달콤커피)
이번 페스티벌은 △라이프베스트 라거 △조커 페일에일 △미스트레스 샤워에일 등 베스트 셀러를 소개하고, 이를 기념하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

달콤 청계광장점은 200석 규모의 대규모 루프탑과 테라스 공간 등 매력적인 공간을 마련한 도심 속 유럽형 노천카페로 청계광장의 랜드마크로 자리 잡았다. 특히 이번 페스티벌을 위해 테라스에 플레이 그라운드 브루어리 브랜드 존을 운영하는 만큼, 방문객들이 자유롭게 테라스를 이용하면서 시원한 여름을 맞이할 수 있는 공간을 마련한 것이 특징이다.

이번 페스티벌을 기념하기 위한 다양한 이벤트도 준비했다. 페스티벌이 시작되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비어퐁 이벤트’ 및 ‘달콤 MD 럭키드로우’를 함께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중 일 선착순 100명을 대상으로 비어퐁 이벤트 참여 기회가 제공된다. 비어퐁 성공 시 시그니처 텀블러, 캡슐커피(2종), 드립백을 제공한다. 또 비어퐁 실패 시 럭키드로우 이벤트 참여 기회가 제공되며, 달.콤 아메리카노 쿠폰, 캔맥주 무료 증정권 등을 제공한다.

달콤 관계자는 “풍성한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청계천이 보이는 넓은 테라스가 있는 달콤 청계광장점에서 시원한 맥주와 다양한 푸드를 함께 즐길 수 있는 페스티벌을 기획했다”며 “이번 페스티벌 기간 동안 주변 직장인과 주 고객층인 MZ세대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한 만큼 많은 분이 방문해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지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