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호나이스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 굿디자인 받아

강경래 기자I 2022.08.17 15:30:08
[이데일리 강경래 기자] 청호나이스는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가 ‘2022 우수디자인(GD)’에서 우수산업디자인상품으로 선정됐다고 17일 밝혔다.

청호 얼음정수기 아이스트리와 브랜드 모델 임영웅
우수디자인은 산업통상자원부가 주최하고 한국디자인진흥원이 주관하며 1985년부터 매년 시행 중인 디자인 인증 제도다. 산업디자인진흥법에 따라 상품 외관, 기능, 재료, 경제성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한 뒤 ‘GOOD DESIGN’ 마크를 부여한다.

아이스트리는 지난 6월 출시한 제품으로 오트밀베이지 색상 바디를 적용, 실내 인테리어와 조화롭게 어울린다. 강화유리 소재 전면 조작부는 오트밀베이지, 피치, 라벤터 3가지 색상으로 취향에 맞춰 선택할 수 있다. 정제한 직선 형상으로 안정적인 디자인을 갖춰 고급스러운 이미지를 연출했다.

아이스트리는 하루 제빙량 6kg, 얼음 저장 용량(800g) 등을 갖춰 한번에 많은 양의 얼음을 이용할 수 있다. 필터 역세척 살균시스템을 적용해 살균 기능 작동 시 정수 흐름 역방향으로 살균수가 필터 내부로 유입, 작은 미세입자까지 배출한다.

이주형 청호나이스 디자인부문장은 “아이스트리는 다양한 주거 환경과 조화를 이루면서 감각적인 주방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도록 만든 제품”이라며 “앞으로도 차별화된 기술력과 디자인을 제공해 소비자들이 만족할 수 있는 제품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