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벤트, 차량용 필름 재단 더 빨라진다…썬프로텍과 업무협약

권효중 기자I 2021.10.13 15:16:35

앤디포스의 프리미엄 자동차 필름 브랜드 지벤트
프리미엄 필름에 사전 재단 작업 효율화 추구

[이데일리 권효중 기자] 프리미엄 필름 브랜드 지벤트(ZIVENT)는 국내 틴팅(썬팅), PPF 재단프로그램 전문기업인 썬프로텍(SUNPRO TECHNOLOGY)과 업무 협약을 맺었다고 13일 밝혔다.

작업자의 손으로 직접 이뤄지는 차량용 필름의 사전 재단 작업은 그 준비 과정에서 많은 시간이 소요된다. 이에 시간적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는 프리컷(Pre-Cut) 프로그램에 대한 수요가 세계적으로 매우 증가하고 있다.

이러한 시장의 요구에 발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지벤트는 이번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설명했다. 지벤트 관계자는 “프리미엄 글로벌 필름 브랜드 지벤트는 국내 최대규모의 자동차 필름 프리컷(Pre-Cut) 지적재산권보유기업인 썬프로텍(SUNPRO TECHNOLOGY)과 업무협약을 통해 이러한 시장의 요구에 대응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그는 “썬프로텍의 필름 프리컷(Pre-Cut) 전용 프로그램인 SP STUDIO는 프로그램에 입력된 패턴을 통해 입고된 차량에 알맞은 사이즈의 필름을 재단해줌으로써 시간 단축은 물론 특히 국내에서 폭발적으로 증가하고 있는 ‘생활 보호 패키지’ 및 ‘실내PPF’ 시공에 있어 압도적인 편의성을 제공하고 있다”라며 “이를 지벤트 대리점을 대상으로 서비스를 강화하겠다”라고 말했다.

이어 “이번 업무 협약으로 앞으로도 프리미엄 필름 브랜드 지벤트는 대리점과 고객의 높은 만족도를 위해 다양한 시도를 할 것이며 나아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 고객들에게도 사랑받는 자동차 필름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지벤트는 필름 분야의 우수한 기술을 바탕으로 앤디포스(238090)가 출시한 자동차 필름 브랜드다. 현재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도 런칭해 시공되고 있는 글로벌 브랜드이다. 현재 지벤트는 프로야구단 ‘키움 히어로즈’와 ‘지벤트 골프단’ 등 다양한 스포츠 마케팅을 진행 중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