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타스파는 4일 오후 2시40분부터 3시40분까지 롯데홈쇼핑 채널을 통해 ‘눈치 100단 뷰티 타짜’ 간판 쇼호스트 신진영 씨의 진행으로 홈쇼핑 단독 론칭 방송을 진행한다.
비타스파는 살균 및 소독을 위해 사용되는 수돗물 속 잔류염소와 녹물성분, 이물질 등 유해물질을 필터를 통해 걸러내 준다. 이어, 필터 안에 비타민C를 비롯해 우유 분말, 콜라겐, 하이알루로닉애씨드 등의 보습성분이 함유된 ‘비타민겔’이 항산화 작용을 도와 촉촉하고 매끈한 피부케어에 효과적이다.
또한, 젊은 감각과 신비로움이 공존하는 다채로운 입체적 아로마 향기를 통해 심신안정에 도움을 주며 사용 후, 잔류한 향기를 바탕으로 별도의 욕실방향제 없이도 쾌적한 욕실 환경을 연출할 수 있다.
4인 가족 기준, 제품 1개당 약 40~60일 약 7200ℓ의 물을 사용할 수 있는 비타스파는 샤워기, 수전 등 헤드와 호수 사이에 끼워 고정해주기만 하면 되는 간편한 탈부착방식으로 집에서는 물론 여행, 출장 등에 지참하여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비비드앤컴퍼니 관계자는 “‘비타스파’는 미국FDA 승인을 비롯해 KTR(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의 무해검증, WAA 아토피 안심마크 획득, KIDS(한국피부과학연구원)의 임상실험 등을 통해 브랜드 신뢰도를 높였다”며 “성인은 물론 민감하고 연약한 피부의 아이들에 이르기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사용할 수 있는 안전한 제품으로 온 가족을 위한 스킨케어 솔루션으로 손색없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