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사이노슈어 루트로닉은 이번 행사에서 모노폴라 고주파(RF) 의료기기 ‘세르프(XERF)’의 미국 정식 출시를 발표했다. 행사 등록 참가자 대상 사전 설문조사에서 ‘가장 관심 있는 제품(Product of most interest)’ 1위로 선정되는 등 세르프는 이번 아카데미의 핵심 화제로 자리했다.
지난 8월 미국 식품의약국(FDA) 허가를 획득한 세르프는 캐나다·한국·일본 등에 이어 미국에서도 본격 출시되며 글로벌 시장 확대에 속도를 내고 있다. 특히 북미 시장에서는 출시 전 프리오더만으로도 3분기 판매 최다 장비 기록을 세웠다. 또한 이번 아카데미에서는 전년도 대비 행사 기간 내 계약 건수가 두 배 이상 증가했으며, 출시 한 달도 채 되지 않아 북미 시장에서만 150대 이상 판매를 기록하는 등 전례 없는 성과를 달성했다.
이번 행사에는 600여 명의 북미 지역 업계 관계자가 참석했다. 250곳 이상의 클리닉에서 참여해 현장의 높은 관심을 입증했다. 피부과 및 성형외과 분야의 저명한 전문가 15명이 글로벌 의학계 주요 오피니언 리더(Key Opinion Leader)로 행사에 참여해 에너지 기반 의료기기 최신 트렌드와 임상 경험을 공유했다.
|
사이노슈어 루트로닉 관계자는 “올해 사이노슈어 루트로닉 아카데미는 세르프의 미국 시장 공식 출시를 선언하고, 글로벌 의료진과 혁신 기술을 공유하는 자리였다”라며 “세계 최대 의료기기 시장인 북미에서 새로운 성장의 전환점을 만들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차은우·김선호 가족법인…폐업하면 세금폭탄 피할까?[세상만사]](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0700221t.jpg)
![출장길 '단골룩'…이재용의 '란스미어' 애정[누구템]](https://image.edaily.co.kr/images/Photo/files/NP/S/2026/02/PS26020700080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