랜딩인터내셔널, ‘K뷰티 월드’ 美 울타 뷰티 입점

김정유 기자I 2025.07.30 09:27:49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한국 화장품(K뷰티) 유통사 랜딩인터내셔널은 자체 유통 플랫폼 ‘K뷰티 월드’를 미국 최대 뷰티 편집매장 ‘울타 뷰티’에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랜딩인터내셔널은 K뷰티 월드를 통해 유망한 K뷰티 브랜드를 울타 뷰티의 온·오프라인 매장에 소개한다. 네오젠, 롬앤, 믹순, 성분에디터, 썸바이미, 아임프롬, 언리시아, 체이싱래빗 등 8개 브랜드의 대표 라인부터 신제품까지 약 200종의 제품을 한 자리에서 볼 수 있다.

K뷰티 월드는 울타 뷰티 온라인몰을 통해 이달 선공개 됐으며, 오프라인 공간은 다음달 중 선보여진다.

랜딩인터내셔널은 K뷰티 월드 론칭에 앞서, 현재 소셜미디어에서 ‘한국 편의점’을 콘셉트로 한 이동형 체험 팝업스토어 ‘K뷰티 마트’도 운영했다.

LA, 뉴욕 등 미국 5개 주요 도시를 순회하며 진행된 이번 팝업스토어는 ‘K뷰티 놀이터’를 테마로, 현지 소비자에게 K뷰티 관련 전시, 제품 시연, 체험 기회를 제공했다.

케이틀린 라인하트 울타 뷰티 상품기획 담당 부사장은 “K뷰티 혁신에 대한 미국 내 수요가 빠르게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K뷰티 월드와 협업할 수 있게된 점을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이번 독점 파트너십으로 오랜 시간 한국 소비자들에게 신뢰받아온 기능성 제품들을 더 많은 고객에게 선보일 수 있게 됐다”고 했다.

정새라 랜딩인터내셔널 대표는 “K뷰티 월드는 한국의 새로운 트렌드를 소개하는 것을 넘어 모든 연령과 피부 톤, 다양한 예산대를 아우르는 ‘뷰티의 미래’를 제안하는 것”이라며 “다양한 제품에 대한 포용성과 혁신에 대한 개방성, 압도적인 유통력을 갖춘 울타 뷰티와의 협업을 통해 미국 소비자들에게 새로운 유형의 K뷰티를 소개하게 된 것을 매우 뜻깊게 생각한다”고 전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