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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키지 디자인은 진로토닉워터 고유의 디자인인 유려한 곡선과 그라데이션 컬러 활용을 비롯해 진한 블루컬러와 톡톡 터지는 듯한 일러스트를 통해 강한 탄산감과 풍부한 미네랄을 포함한 제품의 특장점을 한눈에 파악할 수 있도록 강조했다.
진로토닉워터 클럽소다 드라이는 대형마트, 할인점, 유통대리점을 비롯해 진로토닉몰, 하이트진로음료 공식 브랜드 스토어, 쿠팡 등 다양한 온·오프라인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하이트진로음료 관계자는 “이번 신제품은 기존 제품보다 더 강한 탄산감과 드라이함을 강조해 술과 어울리는 최적의 토닉워터”라며, “앞으로도 플레이버, 용량, 용기 등 다양한 형태로 진로토닉워터를 확장하며 믹서 음료 시장에서의 입지를 더욱 강화해 나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진로토닉워터는 국내 토닉워터 시장에서 80% 이상의 오프라인 점유율을 차지하고 있는 국내 1위 토닉워터 제품으로, 2023년 기준 누적 1억900만 병이 판매되는 등 소비자들로부터 꾸준한 관심과 사랑을 받고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