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양도제한조건부주식은 일정 기간 근무와 성과 요건을 충족하면 임직원에게 지급하는 주식기반보상 제도다. 임직원의 지속적인 성과 창출로 실적과 기업가치가 올라 주가도 상승할 경우 실제 주식을 받게 될 시점의 보상 역시 주가와 연동해 커질 수 있다.
이와 함께 트루엔은 헤일로(Hailo)와 공동개발한 온디바이스 AI카메라 ‘TA시리즈’ 첫 공급을 앞두고 있다. 개발 이후 미국, 영국, 일본, 스페인, 터키 등 다수의 국가에 샘플을 제공하며 공급 논의를 활발하게 진행해왔다. 현재 일본 고객사로부터 구매주문서(PO)를 수령하고 양산체제에 돌입했다. 이달말 첫 수출이 가능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트루엔은 일본 수출을 성공적으로 완료하고 해당 레퍼런스를 기반으로 다양한 기업들과 공급 논의를 이어갈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자사주 매입 결정은 지속적인 성장 자신감과 주주 동반 성장에 대한 확고한 경영의지가 반영된 것”이라며 “TA 시리즈의 본격적인 글로벌 진출과 함께 실적 기반 주주가치 및 기업가치 제고를 강화해 나갈 계획”이라고 했다.


![눈덩이처럼 불어난 의혹·논란…박나래, 홍보대행사도 '손절'[only 이데일리]](https://image.edaily.co.kr/images/Photo/files/NP/S/2025/12/PS25121500801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