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앱스토리몰, 트윈휠로 안정성 극대화한 `인모션 V3 프로` 런칭

박지혜 기자I 2016.04.05 16:56:30
[이데일리 e뉴스 박지혜 기자] 앱스토리몰은 두 개의 바퀴를 탑재해 안정성을 극대화한 스마트 모빌리티 ‘인모션 V3 Pro’를 런칭한다고 5일 밝혔다.

‘인모션 V3 Pro’는 전동 대표 브랜드 인모션이 선보이는 트윈휠 구조의 개인용 이동수단으로, 두 개의 바퀴를 탑재해 안정성이 뛰어나며 초보자도 30분이면 주행할 수 있을 만큼 손쉽게 배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앱스토리몰은 ‘인모션 V3 Pro’에 대해 “캐리어와 블루투스 스피커, 자동 방향 인식 라이트 등 편의 기능을 모두 갖춘 올인원 스마트 모빌리티”이며, “시중에 출시된 전동휠 중 유일하게 발판이 4중 레이어드 구조로 설계돼 어떤 지형과 환경에서도 미끄러질 위험없이 최적의 안전한 주행이 가능하다”고 설명했다.

인모션 V3 프로
품질 및 안전성 테스트를 거쳐 제작된 ‘인모션 V3 Pro’는 견고한 알루미늄 합금 소재와 특수 제작된 케이스가 본체의 충격을 완화시키며, 마더보드를 탑재해 기기 오작동을 최소화했다.

iOS 및 안드로이드용으로 제공되는 인모션 전용 앱을 통해 조명, 감도, 배터리, 경로, 도난 방지 기능 등도 조정할 수 있다.

앱스토리몰을 운영하는 ㈜휴먼웍스 박민규 대표는 “퍼스널 모빌리티 ‘인모션 V3 Pro’는 안정적이고 자유로운 트윈휠 구조와 세련된 디자인으로 사용자에게 더 나은 경험과 재미는 물론, 시간 절약의 효율성을 선사한다”며 “어린 아이나 초보자도 간단한 연습만으로도 쉽게 익힐 수 있어 레저, 취미, 교통수단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만한 제품으로 추천한다”고 전했다.

두발 전동휠 ‘인모션 V3 Pro’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앱스토리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