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 C&C, '대한민국 CSR 필름페스티벌' 산자부장관상 수상

김관용 기자I 2014.11.27 17:49:58
[이데일리 김관용 기자] SK C&C(034730)가 국내 최대의 CSR(기업의 사회적 책임) 축제인 ‘2014 대한민국 CSR 필름페스티벌’에서 산업통산자원부 장관상을 수상했다.

SK C&C는 이번 행사에서 장애인이 IT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커뮤니티를 형성하고 취업하는 모습을 그린 ‘IT를 통해 만난 새로운 행복’ 영상을 출품했다. IT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장애인들이 비장애인들처럼 자립해 스스로 보금자리를 만들 수 있다는 긍정의 메시지를 담았다.

올해로 3회째를 맞는 2014 대한민국 CSR 필름페스티벌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주제로 봉사, 나눔, 환경, 교육, 다문화 등 여러 영역에서 펼치는 현장 활동을 영상으로 만들어 국민에게 공유하는 축제다. 올해는 총 66개 참가팀이 88개의 영상을 제출해 경합을 펼쳤다.

SK C&C 조봉찬 SKMS 본부장은 “장애인들이 IT사회공헌 프로그램을 통해 장애를 극복하고 일반적인 삶을 영위할 수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싶었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회사를 둘러싼 각계 각층의 이해관계자들이 행복할 수 있도록 사회적 책임경영에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SK C&C 이재상 CSR팀장(왼쪽 두번째)과 회사 관계자들이 2014 대한민국 CSR필름페스티벌 산업통산자원부 장관상 수상 후 함께 기념사진을 촬영하고 있다. SK C&C 제공.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