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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글로벌 마케팅인턴은 25개국 30개 지역 주재기업, 현지기업 등에 모두 70명이 파견될 예정이다. 6개월간의 현장실무 등 인턴십 활동을 거쳐 취업을 추진하게 된다. KOTRA는 인턴들이 현지 업무환경이나 현장실무에 빠르게 적응하고, 시행착오를 줄일수 있도록 지난 2주간 무역실무 전문교육을 집중적으로 실시했다.
박진형 KOTRA 중소기업지원본부장은 “이번 글로벌 마케팅인턴은 정열과 끼를 겸비하고 적극성과 성실성을 갖춘 청년들로 선발했다”며 “파견인력의 최소 30% 이상이 인턴활동 후 현지취업으로 이어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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