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엘라 눕시 다운 재킷’ 출시

김정유 기자I 2025.10.29 08:57:51
[이데일리 김정유 기자] 영원아웃도어는 자사가 전개하는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가 겨울철을 맞아 ‘엘라 눕시 다운 재킷’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사진=영원아웃도어
노스페이스의 라이프스타일 컬렉션인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의 이번 시즌 대표 다운 제품 중 하나인 엘라 눕시 다운 재킷은 기존 ‘눕시’에 비해 좀 더 여유로운 착용감이 특징이다.

몸판 전체에 더해진 셔링 디테일을 통해 여성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다. 또 윤리적 다운 인증(RDS)을 받은 다운 충전재와 경량 원단을 적용해 따뜻하고 포근한 착용감을 제공한다.

노스페이스는 엘라 눕시 다운 재킷과 함께 착용할 수 있는 ‘엘라 쇼츠’와 ‘엘라 레그 워머’도 함께 출시했다.

노스페이스는 엘라 눕시 다운 재킷 출시를 기념해 30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여의도 ‘더 현대 서울’ 지하 2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팝업스토어에선 엘라 눕시 다운 재킷을 비롯해 ‘스웨이드 눕시 다운 재킷’ 등의 다양한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다운 신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성가은 영원아웃도어 사장은 “매해 변화하는 트렌드와 한층 더 세분화되는 소비자의 니즈에 맞춰 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만의 감성을 더한 엘라 눕시 다운 재킷을 선보였다”며 “패션피플은 물론, 겨울 패션 스타일과 활동성을 동시에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한 엘라 눕시 다운 재킷과 함께 올 겨울도 따뜻하고 스타일리시하게 보내길 바란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