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 패키지는 전기차의 특성을 고려한 IR 및 UV 차단 특화 필름 시공, 차량 외관 보호를 위한 프리미엄 PPF(페인트 보호 필름) 시공, 전기차 특화 블랙박스 설치까지 모든 과정을 원스톱으로 진행한다.
고객은 모빌리티 컨시어지 플랫폼 ‘차봇’을 통해 원하는 시공 상품을 손쉽게 선택하고 예약하면, 벤스코의 전문 시공 네트워크를 통해 일관된 고품질 시공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차봇모빌리티는 이번 협약을 계기로 벤스코가 생산·유통하는 프리미엄 차량용 틴팅 필름(쥬피터·루디골드 등)에 대한 디지털 채널 독점 판매권을 기반으로 B2C 시공 서비스 시장 공략에 박차를 가할 방침이다.
벤스코는 IR 차단 및 자외선 차단 성능이 우수한 고품질 필름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특히 전기차의 배터리 효율 및 내부 온도 유지에 도움이 되는 전기차 특화 필름으로 시장에서 호평을 받고 있다.
양사는 이번 협약을 시작으로 전기차 시장에서 테슬라를 중심으로 차별화된 프리미엄 시공 서비스를 선보이며, 향후 전기차 관련 다양한 애프터 마켓 서비스로 협력 범위를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강병희 차봇모빌리티 부대표는 “전기차 및 프리미엄 차량 소유자를 중심으로 차량 보호와 커스터마이징 수요가 꾸준히 증가하면서 고품질 시공 서비스에 대한 고객 니즈가 고도화되고 있다”며 “차봇모빌리티는 기존 B2B 기반에서 고객 접점을 확대해, 전기차 특화 프리미엄 시공 서비스를 제공해 시장 경쟁력을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