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유아와 성인 사이'..존슨즈, 4세 이상 위한 '용감라인' 출시

함정선 기자I 2017.07.10 14:58:16
[이데일리 함정선 기자] 영유아 스킨케어 전문 브랜드 존슨즈가 4세 이상 아이들을 위한 ‘용감라인’을 론칭했다. 아이들이 성장하며 아기용 제품과 성인용 제품 사이에서 뭘 써야 할지 고민이 깊은 부모들의 의견을 반영한 신제품이다.

용감라인은 아이의 땀 냄새 걱정을 해소해주는 12시간 은은한 향기의 용감샴푸와 용감바스, 아이 피부를 튼튼하게 해주는 쌀과 우유의 영양이 듬뿍 담긴 용감로션으로 구성됐다.

용감바스는 12시간 지속되는 은은한 향기가 땀 냄새를 억제하는 효과를 낸다. 풍부한 거품으로 땀과 노폐물을 깨끗하게 세정하는 것이 특징이며 목욕 중 아이의 눈에 들어가도 따갑지 않도록 설계했다.

존슨즈 용감로션은 쌀과 우유의 영양분을 담아 촉촉한 수분감을 오래 지속하도록 하는 것이 특징이다. 단백질과 비타민 E, C, B5, 그리고 아연(Zn), 구리(Cu), 마그네슘(Mg)의 3가지 미네랄이 첨가돼 성장하는 아이의 피부 장벽을 튼튼하게 강화해준다.

존슨즈 용감라인 전제품은 500ml용량으로 가격은 1만6000원대이다. 전국 주요 대형마트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존슨즈는 용감라인 론칭으로 키즈 제품이 더욱 강화된 것을 기념해 총 1000명에게 용감샴푸 샘플(100ml) 또는 만 4세 이상 여아용 공주샴푸 샘플(50ml)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머리를 감고 수건을 두른 아이 사진을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고 ‘용감샴푸’ 또는 ‘공주샴푸’ 중 갖고 싶은 제품명과 ‘나샴푸했다, 존슨즈키즈샴푸’를 해시태그로 추가해 그 링크를 이벤트 페이지에 입력하면 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