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대표 임지훈)는 3일 코어크리에이티브(대표 김동국)가 개발하고 카카오가 퍼블리싱하는 모바일 액션RPG ‘원(O.N.E) for Kakao’의 CBT를 9일부터 12일까지 나흘간 실시한다고 밝혔다.
이번 CBT는‘ 원(O.N.E) for Kakao’ 사전예약 참가자에 한해 참여할 수 있으며, 테스트 기간중 게임 내 출석 이벤트를 통해 나흘 연속 접속한 이용자에게 게임에서 사용할 수 있는 보석, 카카오코인, 아이템 뽑기권 등 다양한 보상을 제공한다.
또한 CBT기간내 15레벨을 달성한 이용자에게는 보석 10개, 30레벨 달성 이용자에게는 보석 30개를 제공하고 CBT에 초대한 친구수에 따라 다양한 아이템을 추가 증정한다. CBT 참여 이벤트를 통해 획득한 아이템은 테스트 기간은 물론 추후 정식 서비스에서도 동일하게 사용 할 수 있다.
지난달 7일 사전예약( http://kko.to/xlZ5Ev3KE )을 시작한 ‘원(O.N.E) for Kakao’는 게임의 핵심 키워드인 ‘복수’ 콘셉트를 활용한 차별화된 영상미의 티징 영상과 함께 카카오 플랫폼을 통한 마케팅, 새로운 친구 초대 기능 등이 어우러져 사전예약 실시 약 3주만에 참가자수 70만명을 돌파하며 게임에 대한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원(O.N.E) for Kakao’는 ‘수호’, ‘습격’, ‘복수’의 세 가지 키워드를 중심으로 이용자간 치열한 공방에 초점을 맞춘 것이 특징이다.
수호 지역을 지키며 남보다 빠른 성장을 도모하고, 다른 이용자를 습격하거나 자신을 습격한 유저를 대상으로 직접 복수를 하거나 현상 수배를 통해 응징하는 등 이용자들간의 역동적인 상호 관계를 활용해 생동감 넘치는 세계관을 구현함으로써 새로운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카카오는 ‘원(O.N.E) for Kakao’의 비공개 테스트를 마친 후 조만간 정식 서비스 일정을 공개할 예정이다.
▶ 관련기사 ◀
☞'임시공휴일', '국회의장'..트위터 화제의 키워드
☞카카오, 로엔 지분율 76.4%→67.73%
☞카카오, '브런치북 프로젝트' 수상작 발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