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de:068h
device:
close_button

광주銀, 여행스케치 적금 출시 4개월 만 가입고객 2만명 돌파

이성기 기자I 2015.11.10 15:51:42
△송종욱(왼쪽) 광주은행 부행장이 10일 여행스케치 적금 2만 번째 가입 고객을 상무지점으로 초청해 20만 여행마일리지와 문화상품권을 전달하고 있다. [사진=광주은행 제공]
[이데일리 이성기 기자] JB금융그룹 광주은행은 지난 7월 출시한 여행목적 테마형 상품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이 출시 4개월 만에 가입고객 2만 명을 넘어섰다고 10일 밝혔다.

광주은행에 따르면 지난 7월 13일 첫 선을 보인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 적금’은 출시 45일 만에 가입고객 1만 명을 넘어선데 이어 출시 4개월 만인 11월에 들어 가입고객 2만 명을 돌파했다.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은 △하나투어 지정대리점 여행상품 이용 시 결제금액 3% 적금 만기시 추가 지급 △광주은행 카드로 해당 여행상품 결제 및 해외사용 시 이용금액의 0.5% 추가 캐쉬백 서비스 △적금 가입 기간 중 환전 시 최대 70%까지 환율우대 서비스 등을 제공한다. 광주은행은 또 ‘여행스케치론’도 함께 출시해 적금 만기 전 여행 부족자금을 지원하고 있어 여행을 앞둔 고객에게 많은 호응을 얻고 있다.

한편 광주은행은 ‘해피라이프 여행스케치적금’ 2만좌 돌파를 기념해 2만 번째 가입 고객을 상무지점으로 초청, 하나투어 여행마일리지와 문화상품권을 증정하는 행사를 펼쳤다. 광주은행은 오는 12월 말까지 가입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100만원 상당의 해외여행 및 GIFT카드, 신세계상품권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 사은행사를 진행한다.

배너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