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마트 주차 부담스러운 여성 운전자 모이세요"

김형욱 기자I 2015.05.13 14:35:56

180여명 초청 현대 드라이빙 클래스 '레이디 스킬업'

[이데일리 김형욱 기자] “마트 주차 부담스러운 여성 운전자 모이세요.”

현대자동차(005380)는 운전이 익숙지 않은 여성 운전자를 위한 운전 교습 ‘현대 드라이빙 클래스 - 레이디 스킬업(Lady Skill Up)’ 프로그램 참가자를 모집한다고 13일 밝혔다.

현대차는 지난 2012년부터 여성 운전자를 위한 운전 교육을 시행해 왔다. 올해는 ‘스킬 업’이라는 콘셉트로 실생활에 더 밀접한 프로그램을 더했다.

참가자는 전문 운전강사와 함께 대형 마트 주차장 진·출입과 주행, 주차, 사고 발생 때의 대처법 등을 배우게 된다. 참가자를 위한 뷰티 클래스도 열 예정이다.

첫 프로그램은 오는 29일 서울 성수동 대형 마트 주차장에서 60여명을 대상으로 열린다. 이곳을 시작으로 연내 대전과 부산에서 총 180여명을 대상으로 시행할 예정이다.

참가 희망 운전자는 오는 21일까지 현대차 홈페이지(www.hyundai.com)에서 신청하면 된다.

현대차 관계자는 “운전이 익숙지 않은 여성 운전자가 전문 운전 강사에게 마트 주차장에서의 운전 노하우를 배울 기회가 될 것”이라고 밝혔다.

현대자동차가 운전에 익숙지 않은 여성 운전자를 위해 대형마트 주차장 등서 ‘현대 드라이빙 클래스 - 레이디 스킬업’ 프로그램을 펼친다. 사진은 현대차의 한 운전 전문가가 여성 운전자에게 운전 노하우를 설명하는 모습. 현대차 제공


▶ 관련기사 ◀
☞국산 쿠페 "너무 안팔리네"
☞정몽구 현대차그룹 회장, 인도 총리 만날 듯
☞英마이라 "韓자동차 회사 유럽서 성공하려면 더 노력해야"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