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퍼블위즈, 원어민 영어체험활동 ‘YBM 키즈 옐로버스’ 3기 모집

김명상 기자I 2024.08.05 19:25:52
‘YBM 키즈 옐로버스’ 체험 장면 (사진=퍼블위즈)
[이데일리 김명상 기자] 해외 콘텐츠 보급 플랫폼 퍼블위즈는 어린이 대상의 현장 체험활동 프로그램 ‘YBM 키즈 옐로버스(YBM KIDS YELLOVERSE)’ 3기를 시작한다고 5일 밝혔다.

이번 3기에는 참가자들에게 체험활동의 즐거움과 함께 신체적, 정신적 성장을 도모할 계획이다. 주요 프로그램은 △영어 체험활동 △내셔널지오그래픽 데이로 구성된다.

영어 체험활동에서는 내셔널지오그래픽의 주제와 관련된 장소를 방문해 원어민 선생님과 소통하고 배울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내셔널지오그래픽 데이의 경우 지구를 살리고 자연을 생각하는 친환경 활동을 겸한다. 이번 3기는 생태와 천문을 주제로 열린다. 부모와 아이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다양한 체험활동을 제공하고, 자연·환경의 중요성과 과학·천문의 원리를 체험하며 배우는 시간을 마련한다.

옐로버스 3기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YBM 퍼블위즈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퍼블위즈 관계자는 “새로운 환경에서 제공되는 이번 옐로버스 3기를 통해 직접적인 경험이 주는 학습효과를 느끼고 친구들과 소통하며 성장하는 기회를 제공할 것”이라며 ”무엇보다도 아이들이 즐겁게 참여할 수 있는 에듀테인먼트 체험활동을 지속적으로 개발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