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앞서 하이트진로는 2013년 ‘크로넨버그 1664 블랑’을 국내 출시했다. 이후 블랑은 편의점 내 수입맥주 상위권을 지속 유지해오며 소비자들의 큰 사랑을 받았다. 이 같은 인기에 힘입어 2018년 ‘크로넨버그 1664 프렌치 라거’를 출시하고 올해 ‘크로넨버그 1664 로제’ 출시하면서 크로넨버그 1664 3종 라인업을 구축하게 됐다. 이를 통해 가정 시장 입지를 확고히 한다는 전략이다.
이번에 출시한 로제는 라즈베리와 복숭아의 상큼하고 달콤한 향이 담긴 밀맥주다. 파인 아로마 홉과 향신료인 코리앤더의 섬세하고 우아한 향미가 만나 조화를 이룬다. 핑크 오렌지 빛 맥주와 부드러운 흰 거품이 어우러져 시각적으로도 상큼함을 느낄 수 있다.
알코올 도수는 4.5도로 500㎖ 캔으로 출시되며,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판매 중이다.
오성택 하이트진로 마케팅실 상무는 “크로넨버그 1664의 다양한 제품 가운데 가장 인기가 많은 로제 제품을 국내 소비자들에게 선보이게 돼 기쁘다”며 “프랑스 대표 밀맥주 브랜드 크로넨버그 1664 블랑, 1664 프렌치 라거와 함께 1664 로제까지 다채로운 맛과 매력을 즐길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