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인피니티, 비대면 구매 고객 개별소비세 완전 면제...최대 220만원 혜택

남현수 기자I 2020.03.11 13:22:55
[이데일리 오토in] 카가이 남현수 기자= 인피니티 코리아는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을 3월 한 달간 진행한다.

먼저, 인피니티 파이낸셜 프로그램을 통해 프리미엄 중형 SUV QX50을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4년 치 주유비를 지원한다(한정 수량, 선착순 적용). 이를 통해 최대 800만원 상당의 혜택(트림별 상이)을 받을 수 있다. 인피니티 QX50은 세계 최초로 양산형 가변압축비 엔진을 탑재한 차량으로 꾸준히 인기를 끌고 있는 중형 SUV 모델이다.

뿐만 아니라, 정부가 3월부터 6월까지 개별소비세 인하 제도(기존 5%에서 1.5% 적용으로 변경/최대 143만원)를 도입함에 따라 인피니티코리아의 전 차종 역시 143만원 인하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이와 함께, 인피니티 코리아는 3월 한 달간 비대면 상담 및 출고 고객들에게는 개별소비세 1.5%를 추가 지원한다(최대 77만원 상당 / 모델별 금액 상이).

인피니티 코리아의 3월 프로모션 관련 상세 내용은 인피니티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 또는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인피니티 코리아는 운전자에게 보다 럭셔리한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기본 보증 프로그램이 포함된 인피니티 오너십 프로그램을 운영 중이다. 차량 보증 중 차제, 일반 부품, 엔진 및 동력전달 계통은 4년 또는 주행거리 10만km 이내 보증이 가능하다. 배출가스 관련 보증은 5년 또는 주행거리 8만km 이내여야 하며, 정화용 촉매와 전자 제어 장치는 7년 또는 주행거리 12만km 이내 기준을 충족시켜야 한다. 보증기간은 최초 등록일부터 적용되며, 기간과 주행거리 중 먼저 도래한 것을 보증기간의 만료로 간주한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