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월 23일부터 25일까지 싱가포르 마리나 베이 샌즈에서 열리는 커뮤닉아시아는 통신, 모바일, 네트워크, 보안 등 IT 전반에 걸쳐 최신 제품 및 솔루션을 소개하는 컨퍼런스다. 중요한 산업 이슈들에 대해 함께 고민하고 정보통신 생태계의 전략적 파트너쉽을 도모하는 자리로, 올해는 약 1191여업체가 참가, 4만8700여명이 참관했다.
이번 행사에서 파수닷컴은 업무 생산성 향상을 위한 인텔리전트 문서관리 플랫폼인 랩소디(Wrapsody)를 선보였다. 랩소디를 사용하게 되면 문서가 생성되는 시점부터 기본적인 보안이 적용되며, 문서식별 기술을 기반으로 효율적인 문서 공유와 버전 관리가 가능하다. 문서가 수정되는 내용들이 서버에 버전 별로 자동 저장되고 필요 시에는 복구를 원하는 PC의 원래 위치에 기존 문서들을 빠르게 복구할 수 있어 랜섬웨어 대응책으로도 관심을 받았다.
조규곤 파수닷컴 대표는 “전 세계를 강타한 랜섬웨어는 물론 대형 고객정보 유출 사고, 보안 규제 등으로 인해 아시아 지역에서도 데이터 중심의 보안 및 관리 방안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음을 확인할 수 있었다”며 “이와 함께 사용성을 고려한 효과적인 보안 기능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고 있어 랩소디에 대한 관심과 파트너쉽 문의가 끊이지 않았다”고 말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