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올반 옛날통닭’은 엄선한 국내산 닭을 깨끗한 기름에 튀겨낸 가정간편식이다. 에어프라이어 조리시 육즙이 살아있고 기름기는 빠진 갓 구운 통닭의 맛을 느낄 수 있다는 설명이다. 특히 일반 치킨류 간편식처럼 두꺼운 튀김 옷이 없는 것도 장점이다.
이 같은 ‘올반 옛날통닭’의 인기를 이어가기 위해 신세계푸드는 유튜브 구독자 70만을 보유한 운동 유튜버 ‘지기’와 함께 ‘올반 옛날통닭’을 특별 할인가에 선보이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
또 라방 중 ‘올반 옛날통닭’을 구입한 고객 선착순 5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모바일 쿠폰도 함께 제공하며 구매 후 리뷰를 작성한 5명에게는 ‘올반’ 간편식 조리에 최적화된 맞춤형 주방가전 ‘올반 에어프라이어’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신세계푸드 관계자는 “최근 헬시 플레저 열풍이 불면서 유명 헬스 유튜버와 협업을 통해 맛과 영양을 동시에 갖춘 ‘올반 옛날통닭’ 프로모션을 선보이게 됐다”며 “건강하고 즐겁게 몸매를 관리하려는 젊은층을 위한 신제품 개발과 합리적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프로모션을 확대해 갈 것이다”고 말했다.
신세계푸드는 지난해 3월 방송인 탁재훈과 함께한 ‘올반 옛날통닭’ 판매 첫 라방을 실시한 이후 1년 만에 누적 뷰수 1000만회를 돌파했다. 고객에게 재미를 선사할 수 있는 예능형 라방을 펼치며 식품 분야에서 입지를 다져온 신세계푸드는 브랜드 콜라보 뿐 아니라 유명 방송인과 인기 유튜버와 협업 라방을 선보이며 호응을 이끌어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