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의진 이제이엠컴퍼니 대표는 “이번 트렌드쇼를 통해 ‘우리가’의 혁신적인 솔루션을 소개하고, 디지털 전환을 통한 재개발·재건축 등 도시정비시장의 미래 모델을 제시할 것”이라며 “우리의 목표는 도시정비사업을 더 효율적이고 투명하게 만들어, 모든 이해관계자들에게 혜택이 돌아가도록 하는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이제이엠컴퍼니는 이번 행사에서 방문객들에게 맞춤형 컨설팅을 제공하며, 전국 도시정비사업지 정보를 무료로 제공하는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특히 ‘우리가 여러분의 정비사업에 로또가 되어 드려요’라는 슬로건으로 우리가 앱 회원가입자 2000명에게 로또 1매를 증정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해당 이벤트는 도시정비사업의 성공이 로또 당첨만큼이나 어렵다는 인식을 바꾸고, ‘우리가’ 솔루션을 통해 사업의 성공 확률을 높일 수 있다는 메시지를 전달하고자 기획됐다. 이제이엠컴퍼니 관계자는 “로또 한 장의 당첨 확률보다 ‘우리가’와 함께하는 도시정비사업의 성공 확률이 높다는 점을 유쾌하게 전하고자 한다”며 이벤트의 의도를 설명했다.
한편 이번 ‘2024 대한민국 부동산 트렌드쇼’의 입장권 구매 및 세미나 참가 신청은 행사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며, 현장 등록도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