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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캠페인은 지난 ‘일상 속 아름다움’에서 한발 더 나아가 ‘일상의 모든 순간이 아름답도록 하겠다’는 브랜드 의지를 담았다. 해당 철학을 녹인 첫 제품은 최근 출시한 ‘레이어링 핏 파운데이션’(일명 캣치파데)이다.
캣치파데 캠페인의 새로운 심볼인 고양이 ‘미샤(美Chat)’는 아름다움을 의미하는 한자어 ‘미(美)’와 고양이를 지칭하는 프랑스어 ‘샤(Chat)’ 발음을 그대로 차용했다.
캠페인 시작과 함께 미샤가 출연하는 캣치파데 영상도 함께 공개했다. 영상은 미샤가 얼굴의 붉은기, 노란기, 칙칙함을 캐치해 24시간 맑은 상앗빛 피부톤을 찾아준다는 스토리를 담았다.
특히 미샤의 블루아이는 캣치파데의 핵심 기술 ‘미샤 울트라마린 블루 피그먼트’를 상징한다. 캣치파데는 미샤가 화장품 성분 분석 크리에이터 ‘디렉터파이’와 공동 개발한 두 번째 협업 제품이다.
미샤는 영상 공개를 시작으로 고객과 접점 강화에 나선다. 서울 성수, 홍대, 명동, 강남, 논현 등 주요 지역에서 티징 광고를 시작하며 유튜브, 인스타그램 등 미샤 공식 SNS 채널에서 캣치파데 캠페인 영상과 스틸컷을 공개한다. 또한 페이크 옥외광고(FOOH) 콘텐츠로도 공개할 예정이다.
조예서 에이블씨엔씨 마케팅 본부장은 “이번 캠페인을 통해 완벽함이 아닌 누구나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인정하고 각자의 일상 속에서 발견되는 작은 순간마다 아름다움을 느낄 수 있기를 바란다”며 “미샤는 다양성과 포용을 중시하는 캠페인을 통해 글로벌 브랜드로서의 경쟁력을 더욱 굳건히 할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