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데일리 김태형 기자] 파리바게뜨는 ‘2024 파리올림픽’에서 눈부신 활약을 펼친 대한민국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Team Korea)’의 선전에 감사하는 캠페인을 전개한다.
파리바게뜨는 전국 3,400여 개 매장과 브랜드 공식 SNS채널을 통해 ‘2024파리올림픽, 고마워요 국가대표 팀코리아’라는 감사 메시지를 전한다. 또한 김예지, 오상욱, 신유빈 등 국가대표 선수들의 멋진 모습을 담은 포토카드를 제작하고 이를 활용한 고객 행사도 오는 18일부터 전국 매장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파리바게뜨는 2024 파리 올림픽 국가 대표선수단에 대한 후원에 이어 2028년 LA 올림픽까지 지속적으로 '팀코리아'를 적극 지원한다는 계획이다.
파리바게뜨는 100년만에 파리에서 열린 이번 올림픽 기간 동안 현지에 매장을 운영하는 강점을 살려 국가 대표선수단을 적극 지원했다.
올림픽 기간 내내 프랑스 파리 현지 파리바게뜨 6개 매장에서 직접 만든 베이커리 제품 약 3만여 개를 선수단 훈련캠프와 스포츠 외교의 장이였던 코리아하우스에 후원했으며, 좋은 경기력을 펼치며 메달을 획득한 선수와 생일을 맞은 선수를 위해 축하의 의미를 담아 매장에서 직접 만든 케이크를 전달하며 응원과 격려를 전했다.
파리바게뜨는 코리아하우스에서 열린 대한민국 국가대표 메달리스트 기자회견에서 국민들에게 깊은 감동과 기쁨을 선물한 펜싱, 사격, 유도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축하 케이크를 전달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올림픽에서 멋진 활약으로 국민들에게 큰 감동과 기쁨을 준 우리 국가대표 선수들에게 감사하며 후원사로서 더욱 자랑스럽다”며, “앞으로도 국가대표 선수단 팀코리아를 지속적으로 응원하고 지원해 대한민국의 위상을 드높이는데 힘을 보탤 것”이라고 말했다. (사진=파리바게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