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미래에셋생명, '제2회 웹툰·캐릭터 공모전' 개최

박기주 기자I 2016.09.26 14:41:10
[이데일리 박기주 기자] 미래에셋생명은 26일부터 9주간 자사 홈페이지(life.miraeasset.com)를 통해 총 상금 2500만원 규모의 ‘제2회 웹툰·캐릭터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웹툰과 캐릭터 두 부문으로 나눠서 진행된다.웹툰 부문은 △미래에셋생명 브랜드 △미래에셋생명의 보험 상품△미래에셋생명의 성장 스토리 △FC(Financial Consultant) 직업의 중요성 등 4가지 주제 가운데 하나를 만화로 표현하면 된다. 캐릭터 부문은 미래에셋생명과 가장 잘 어울리는 캐릭터를 제작하면 된다.

캐릭터 부문 대상 1명에게는 상금 500만원, 부문별 최우수상 2명에게는 각각 상금 300만원이 수여된다. 특히, 웹툰 부문 수상자 상위 3명에게는 한국만화영상진흥원에서 진행하는 ‘K-코믹스 아카데미’에 참여할 수 있는 특전을 제공한다.

윤성철 미래에셋생명 마케팅지원부문장은 “이번 공모전은 미래에셋생명의 브랜드와 상품, 그리고 종합자산관리 전문FC를 고객에게 더욱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기획한 즐거운 이벤트”라며 “공모전을 통해 제작될 웹툰과 캐릭터로 대중들이 미래에셋생명이 늘 고객 가까이에 있음을 인지하고,더불어 만화창조 문화가 활성화되었으면 한다”고 밝혔다.

한편 수상작은 12월 16일 미래에셋생명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