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게임빌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 에클레어 각성 업데이트

오희나 기자I 2016.02.26 17:14:29
[이데일리 오희나 기자] 게임빌은 글로벌 히트작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KRITIKA: The White Knights)’의 신규 클래스인 ‘에클레어’의 각성 추가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최근 공개 후 높은 인기를 모으고 있는 ‘에클레어’의 각성 단계 추가가 이번 업데이트의 핵심이다.

캐릭터의 최고 레벨 도달 시 특별 미션을 완료하면 각성이 가능해지며, 캐릭터의 외형 변화, 신규 스킬 습득, 기존 스킬의 각성 등으로 훨씬 짜릿한 플레이를 경험하게 된다.

더불어 신규 펫 ‘몰레크’도 추가되고, 운석 소지품 슬롯 확장을 비롯해 캐릭터 선택 화면 개선 등 유저를 위한 편의 사항이 개선됐다.

게임빌은 업데이트를 기념하여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업데이트 종료 이후 24시간 이내 접속 시 ‘캐럿’과 ‘황금열쇠’를 지급하고, 내달 7일까지 ‘각성 공략 이벤트’를 열어 각성 미션 공략법 등을 커뮤니티에 올리는 유저들 중 추천 수가 많은 이들을 대상으로 1,000캐럿을 제공한다.

‘크리티카: 천상의 기사단’은 게임빌과 올엠(대표 이종명, www.allm.co.kr), 펀플로(대표 손경현, www.funflow.co.kr)가 손잡고 선보인 게임으로, 1년 8개월 새 전 세계를 무대로 활약 중인 글로벌 히트작이다.

개발사와 퍼블리셔의 파트너십을 바탕으로 지금도 파라과이, 불가리아, 쿠웨이트 등에서 오픈 마켓 게임 전체 매출 TOP 50를 고수하고 있으며, 특히 남미, 유럽, 중동 등을 중심으로 인기를 확대해 나가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카페(http://cafe.naver.com/gamevilkritikamobile)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