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만트럭은 서비스 역량을 강화하며 상용차 고객 운영 환경에 맞춘 지원 체계를 지속적으로 발전시켜왔다. 이러한 노력을 통해 고객의 비즈니스 성공을 뒷받침한 공로를 인정받아 상용차 부문 대상에 선정됐다.
만트럭은 2025년을 고객 경험 혁신의 원년으로 삼고 고객 라이프사이클 전반을 아우르는 서비스 전략 ‘MAN CORE 360’을 바탕으로 서비스 접근성과 품질 강화를 본격화했다.
부산 직영 서비스센터 개소를 통해 서울·경기(용인), 중부(세종), 부산·경남으로 이어지는 전국 3대 권역 직영 서비스 네트워크를 완성하고 전국 22개의 서비스센터 망을 구축했다. 이를 통해 고객이 전국 어디서나 보다 편리하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
아울러 만트럭은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MyMAN Korea’를 출시해 정비 예약, 사고 수리 견적, 차량 기능 매뉴얼, 정비 현황 조회 등 주요 서비스를 하나의 플랫폼으로 통합해 고객이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차량을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이와 함께 서비스센터 방문이 어려운 고객을 위한 찾아가는 무상 점검 행사 ‘MAN 서비스데이’를 운영했다. 고객의 실제 운행 동선을 고려한 장소 선정과 전문 테크니션의 체계적인 점검을 제공했다.
한편, 만트럭은 제품과 기술 경쟁력 강화에도 지속적으로 투자해왔다. 전자식 사이드미러 시스템 ‘MAN 옵티뷰’와 유로6E 기준을 충족한 신형 D26 엔진 등 독일 본사의 첨단 기술을 적극 도입해 안전성과 운행 효율성을 동시에 높이며 뉴 MAN TG 시리즈의 상품성을 꾸준히 개선해왔다.
김보영 만트럭버스코리아 브랜드전략실 부사장은 “서비스 역량 강화와 고객 경험 확대를 중심으로 한 만트럭의 변화가 의미 있게 평가받았다는 점에서 뜻깊다”며 “앞으로도 고객이 오직 운전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차별화된 고객 케어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차은우·김선호 가족법인…폐업하면 세금폭탄 피할까?[세상만사]](https://image.edaily.co.kr/images/vision/files/NP/S/2026/02/PS26020700221t.jpg)
![출장길 '단골룩'…이재용의 '란스미어' 애정[누구템]](https://image.edaily.co.kr/images/Photo/files/NP/S/2026/02/PS26020700080t.jp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