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보검, 인천공항 명예홍보대사 됐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
이종일 기자I 2025.09.16 10:45:45
[인천=이데일리 이종일 기자] ‘국민배우’ 박보검이 대한민국의 관문 인천공항을 알리는 명예홍보대사로 활동한다.

이학재(오른쪽) 인천공항공사 사장이 15일 공사 대강당에서 박보검에게 명예홍보대사 위촉패를 전달하고 기념 촬영하고 있다. (사진 = 인천공항공사 제공)
인천국제공항공사는 지난 15일 배우 박보검을 인천공항 명예홍보대사로 신규 위촉했다고 16일 밝혔다.

공사 대강당에서 열린 명예홍보대사 위촉식에서 이학재 인천국제공항공사 사장은 박보검에게 명예홍보대사 위촉패를 전달했다.

박보검은 앞으로 3년간 인천공항 명예홍보대사로서 인천공항을 전 세계 곳곳에 알리기 위한 다양한 활동에 참여한다. 공사는 박보검 홍보대사 활동을 통해 인천공항의 다양한 스마트 서비스, 편의시설과 공사의 주요 혁신사업 홍보를 확대하고 국민과의 소통을 강화하겠다고 밝혔다.

박보검은 ‘폭싹 속았수다’,‘굿보이’, ‘박보검의 칸타빌레’ 등 활발한 방송활동을 통해 ‘2025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3관왕을 수상했고 최근 아시아, 남미 등 전 세계 14개 도시에서 팬미팅을 성료하는 등 국제 인지도를 높여 가고 있다.

이학재 사장은 “연기력, 스타성, 인성을 모두 갖춘 연예계 대표 미담 제조기 박보검 배우를 명예홍보대사로 위촉함으로써 인천공항의 대내외 브랜드 가치를 제고하고 국민과의 소통을 더 활성화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인천공항 명예홍보대사로는 조수미(성악가), 김연아(전 피겨스케이팅 선수), 송중기(배우), 이제훈(배우), 에스파(가수), 빠니보틀·곽튜브(유튜브 크리에이터), 김연경(전 배구선수), 엄홍길(산악인), 차준환(피겨스케이팅 선수) 등이 위촉돼 다양한 활동을 벌이고 있다.

이 기사 AI가 핵심만 딱!
애니메이션 이미지지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