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이랜드월드 등 4곳 직장어린이집 공모전 대상

김소연 기자I 2018.12.03 14:00:00

직장어린이집 The-자람 보육공모전 시상식
우수 보육프로그램 자료집 발간 예정

[이데일리 김소연 기자] 근로복지공단은 3일 오후 국회의사당 국회의원회관 대회의실에서 ‘제 10회 직장어린이집 The-자람 보육공모전 시상식’을 열었다.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공모전에서 전국 직장어린이집 총 2960건 출품작 중 328건이 수상했다. 올해 공모전은 UCC(동영상)분야를 신설해 직장 보육의 필요성을 주제로 했다.

이번 공모전은 보육프로그램, 스토리텔링&사진, 공간 환경디자인, UCC 총 4개 분야로 나눠 평가가 진행됐다.

대상은 △이랜드월드 이랜드코코몽어린이집(보육 프로그램) △서울보증보험 SGI서울보증어린이집(스토리텔링&사진) △녹십자 홀딩스 GC Childcare Center어린이집(공간 환경 디자인) △대우조선해양 옥포조선소 행복어린이집(UCC)이 받았다.

시상식이 끝난 후 우수 보육프로그램은 자료집으로 발간해 전국 직장어린이집에 보급할 예정이다.

심경우 근로복지공단 이사장은 “올해 10주년을 맞이한 공모전은 직장보육 발전에 견인차 역할을 하며 직장어린이집을 대표하는 공모전으로 큰 결실을 거뒀다”며 “근로복지공단 직장보육지원센터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양질의 보육서비스를 제공해 일·생활 균형을 위해 일하는 부모가 안심하고 맞길 수 있는 보육 환경을 만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주요 뉴스

ⓒ종합 경제정보 미디어 이데일리 - 상업적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